스타렉스3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요리킹 조회 129회 작성일 2020-10-21 00:17:19 댓글 0

본문

2019년형 현대 신형 그랜드 스타렉스 3밴 이런 실용적인 밴 은없엇다? (Hyundai Grand Starex)

안녕하세요 도도프로 입니다 ㅎㅎ
오늘은 현대 그랜드 스타렉스 3밴차량입니다!!
앞자리에만 자리가 있고 뒷 쪽은 밴형태로된
차량입니다!!

2019년형 신형 차량이고!! 이차량은
뒷쪽이 밴타입이라 ~ 캠핑카나 ~!업무용으로
많이들 사용하는 차량입니다.!!

구형 밴차량은 뒷쪽 유리부분이 막혀잇엇지만
신형 밴차량은 뒤쪽 유리부분이 유리로
되어 있습니다 ㅎㅎ 답답함이없어요

보통 3밴 차량을 사셔서 캠핑카로
많ㅇㅣ들 사용하십니다!! 캠핑카라해서
머 거창하게 튜닝하는건 아니고 간단한
짐들과 텐트등 소소하게 캠핑카로 꾸며서
사용하는것도 많이 봣어요 ㅋㅋㅋ


업무용으로도 사용가능하며 다양하고
실용적인 그랜드스타렉스 너무 매녁적인
차량인듯 싶네요 ㅎㅎ
자동차 관련 뭐든 소식 전하고 소통하겟습니다


구독 좋아요 한번씩들눌러주세요☆☆^---- ^
Dennis Sorm : 네비 없으니까 16년식이랑 내부는 똑같네요... ㄷㄷ
포매 : 그랜드 스타렉스 어반 익스 쿨루시부는 머할수 있어요?
포매 : 스타렉스는 스마트 키좀 블루 링크랑..
왕건 : 짐칸에 수동선루프 장착 가능하나요?
소나기 : 썬팅지 이름하고 가격 궁금합니다,잘봤어요,6밴 출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Kygo : 적재함 윈도우는 원래 옵션입니다 구형이라 막혀있는게 아니에요
이현진 : 흰색이쁘네요 ㅋㅋㅋㅋㅋ
이용만 : 오늘도 잘 보고갑니다^^
도도프로TV : 궁금하신점 댓글 언제든 남겨주세요 ㅋㅋ^^

스타렉스 3밴/5밴으로 캠핑카를 절대 만들지 않는 이유!! [캠핑카 여행/캠핑카제작/캠핑카자작/차박/스타렉스 캠핑카]

안녕하세요^^ 카우보이캠퍼입니다.~
제가 스타렉스 3밴/5밴으로 캠핑카 만들지 않는 이유말씀드릴게요~

*광고/기타 문의/사연보내는메일*
Mail : cowboycamper7@naver.com

그랜드 스타렉스 3벤 찾으셨죠? 차장사가 추천합니다!

#그랜드스타렉스#3벤#중고차

안녕하십니까 차장사 안경군입니다.
구독자님께서 주신 그랜드 스타렉스 3벤을 준비했습니다.
구독자님께 받아서 구독자님께 드리고 싶은 마음 간절하네요~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꼭 부탁드립니다.!
연락처 010 8781 8574 입니다 언제든 연락주세요~~^^
기쁜마음으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조정훈 : 차 아직 있나요??
티나티나 : 아직 있나요?
똘이 행복이뻐꺼 아빠 : 안녕하세요 3밴 중고 시세표 같은것은 어디 가면 볼수 있는지 알수있을까요~?
이영암 : 비싸네요
살의리 : 팔렸나요?
베지터 : 17만키로 천만원 욕심이다 판넬밴이더 구림 글라스 가 더좋음
남조상현 : 헐 좀더 기다릴걸 ^^

... 

#스타렉스3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9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jsbestamc.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